후쿠오카 캐널시티 1분거리, 하카타역 인근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추천
후쿠오카 하카타역 인근에 편리하고 시설까지 좋은 호텔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이전에 이용했던 호텔 비스타에 비하면 가격은 비슷하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좋은 곳이였습니다.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기본정보
미쓰이 가든 호텔은 일본의 미쓰이부동산 그룹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 체인인데요, 일본에만 30여개, 대만에도 지점을 하나 둔 규모가 큰 호텔 체인입니다.
후쿠오카에도 지점이 두개가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점입니다.
완전 가성비보다는 어느정도 가격이 있지만 그만큼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입니다.
호텔의 기본정보입니다.
-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하카타역, 캐널시티)
- 접근성 : 하카타역 도보 10분거리, 캐널시티 도보 1분거리
- 가격 : 조식포함 18~20만원(시즌과 객실 유형에 따라 다름)
- 시설 : 깨끗하고 깔끔함, 관리상태 우수, 대욕장의 노천탕과 조식이 정말 훌륭하지만 방은 조금 좁은 편
- 체크인/아웃 : 15:00 / 11:00
- 대응언어 : 영어, 일본어
- 재방문의사 :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1박에 20만원정도 생각을 하고 있다면) 무조건 재방문 하고 싶은 곳
- 이용 룸 : 모더레이트 더블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가격
2022년 12월27~28일, 아고다 기준 기준 모더레이트 더블룸 1박 조식 포함 177,094원이였습니다.
시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10만원대 후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쿠오카에는 저렴한 호텔도 많고, 이전에 이용했던 호텔 비스타의 경우도 10만원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퀄리티였기 때문에 조금 비싸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그만큼의 시설이 갖춰진 곳입니다. (대욕장 노천탕, 조식 등)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위치&교통
호텔 미쓰이 가든은 하카타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습니다.
역에서 횡단보도를 한번 건넌 뒤 쭉 걸어가면 도착하기 때문에 찾아가기도 쉽습니다.
역에서 캐리어를 가지고 갔는데 길이 일직선이라 꽤 갈만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캐널시티와 편의점, 드럭스토어(마츠모토키요시) 등이 있고,
캐널시티 내에도 드럭스토어와 스타벅스가 있어 좋았습니다.
한가지 꿀팁으로, 기념품이나 약을 사기 위해서 번화가에 있는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를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는 한국인, 중국인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인지 인기상품이 없거나, 면세 줄이 너무 긴 경우가 있습니다.
숙소에서 혹시나 싶어 주변에 살만한 곳이 없을까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마트와 드럭스토어가 있어 그곳에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 호텔 앞 드럭스토어(마츠모토키요시)에서도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룸
제가 이용한 모더레이트 더블룸은 굉장히 아담한 방이였습니다.
객실크기는 18.7m², 퀸사이즈 침대(151cm)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1인용 소파와 작은 테이블도 있으며, 24인치 이상 캐리어 하나는 펼칠 수 있습니다.
복도식으로 되어있어 짐을 복도쪽에 보관하면 조금 더 넓게 이용 가능합니다.
방 크기가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룸웨어와 미니 냉장고, 어메니티도 구미되어 있으며, 23년부터는 어메니티를 1층에 비치하여 투숙객이 자유롭게 챙겨갈 수 있게 바뀐다고 합니다.
화장실과 세면대는 같이 있는데요, 욕실에는 빨랫줄이 있어 옷을 말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360도 객실뷰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gardenhotels.co.jp/fukuoka-gion/room/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대욕장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대욕장에 노천탕이 있다는 점입니다.
평소 욕조에 들어갈 일이 많지 않다보니 대욕장이나 목욕탕이 항상 반가운데요, 이곳은 노천탕까지 있어 더 좋았습니다.
- 대욕장(온천, 목욕탕)(2F)
- 이용시간 : 오전 5:00 ~ 9:00 / 오후 15:00 ~ 25:00
- 비치품 :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스킨/로션, 면봉 등
- 스팀사우나
1박2일의 짧은 일정이 아쉬워 숙박 당일 저녁과 다음 날 오전까지 이용했습니다.
후쿠오카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조식
교통, 편의성, 대욕장도 좋지만 이곳의 또 하나의 장점은 조식입니다.
일단 공간자체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오픈된 자리도 있고 운이 좋다면 룸형태의 개별석도 이용 가능합니다.
-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조식(1F)
- 이용시간 : 오전 6:30 ~ 10:00 (입장마감 9:30)
창가자리에 앉아 출근하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아침식사를 했는데요, 이 자리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메뉴는 조식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양했습니다.
일식, 양식이 기본인데 일식에는 회까지 나옵니다.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더 많은 메뉴가 있었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후쿠오카 명물 명란도 있었구요, 조식 때문이라고 꼭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마무리
일본 호텔 체인에서 운영하는 호텔은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방문한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은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그런지 보통 호텔보다는 조금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조식이 정말 괜찮았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또 오게 된다면 연박으로 머물고 싶은 숙소입니다.
[일본여행] 후쿠오카 시내 가성비 호텔, 호텔 비스타 방문후기[추천]
[일본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가성비 료칸 사쿠라테이 방문후기[추천]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 오사카 난바역, 닛폰바시역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방문후기(추천) (1) | 2023.12.03 |
---|---|
[일본여행] 오사카 자유여행 5박6일 비용 총정리(USJ 포함 오사카 여행비용) (0) | 2023.08.11 |
[일본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가성비 료칸 사쿠라테이 방문후기[추천] (1) | 2023.05.08 |
[일본여행] 후쿠오카 시내 가성비 호텔, 호텔 비스타 방문후기[추천] (0) | 2023.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