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난바역, 킨테쓰닛폰바시역 인근 대욕장(노천탕)있는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오사카에는 정말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한 거리 안에도 여러 호텔이 있어 딱 한곳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많이 찾으시는 곳 중 하나인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에 방문하게 되어 소개드립니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기본정보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는 일본 전국에서 26개의 호텔 지점을 보유한 호텔 체인에서 운영하는 호텔입니다.
오사카 안에만 4개의 지점을 보유한 곳인데요, 일본은 이런 식의 호텔 체인이 많아서 그런지 가성비도 괜찮고 꽤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 이름 :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 접근성 : 난바역 도보 15~20분(JR에서는 20분, 미도스지선에서 15분), 닛폰바시역 도보 5분
- 가격 : 23년 여름 성수기 기간 7월29일~8월3일 5박기준 977,877원/ 1박 195,000원 수준(2인 조식 포함)
- 시설 : 시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 어수선한 분위기
- 체크인/아웃 : 15:00/11:00
- 대응언어 : 영어/일본어/한국어(방문 당시 한국인 직원有)
- 재방문의사 : 접근성 측면에서는 재방문 의사 있음
- 이용 룸 : 슈페리어 퀸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가격
23년도 여름 성수기 기간 5박(7.29~8.3) 기준 슈페리어 더블룸 2인 조식포함 1박 195,000원이였습니다.
오사카에는 정말 많은 호텔이 있는데요, 10만원 이하나 15만원 수준의 호텔도 많았지만 방이 너무 작다는 평이 많았고,
5박동안 한 호텔에 머물 생각이였기 때문에 20만원 이내 + 조식 + 대욕장(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까지 생각하서 선택했습니다.
조식과 꼭대기에 있는 대욕장 + 노천탕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 꽤 만족스러운 방문이였습니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위치&교통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는 여러 지하철역까지 도보 5~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목적지에 따라 노선에 맞는 역을 찾아갈 수 있는데요, 인접한 전철역으로는
- 닛폰바시역(사카이스지선,센니치마에선), 도보 5분
- 나가호리바시역(사카이스지선,나가호리쓰루미료쿠치선), 도보 5분
- 난바역(JR난바역, 오사카난바역), 도보 15~20분
- 신사이바시역(미도스지선, 나가호리쓰루미료쿠치선), 도보 15분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조금 복잡해 보일수도 있는데요, 많이들 이용하시는 오사카 주유패스 이용이 가능한 노선들이라 목적지에 따라 노선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난바역에서는 지하상가로 닛폰바시역까지 연결 되어있기 때문에 캐리어를 끌고가기도 좋고 날씨가 좋지 않을 때도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호텔 인근에는 다양한 식당과 여러 드럭스토어와 마트도 있어 시내에서 사지 못한 기념품 등을 구입하기도 편리합니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룸(수페리어 퀸)
일반적으로 일본 호텔들이 조금 작은 경향이 있는데요, 칸데오 호텔 오사카 수페리어 퀸 룸은 소파와 소파테이블이 있어 방 안에서 쉬기도 좋고 간단하게 식사를 하거나 야식을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객실 크기는 16㎡, 침대는 1,600mm 사이즈 였습니다. 미니사이즈 냉장고와 전기포트, 컵, 차 등이 제공됩니다.
소파와 거울 사이 공간, TV앞 공간도 적당히 넓어 24인치, 28인치 캐리어를 펼쳐서 짐정리를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콘센트가 침대쪽에도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고, 옷걸이도 충분히 제공됩니다. 옷걸이 뒤쪽에 살 안보이지만 탈취제가 비치되어 있어 잘 사용했습니다. 욕실은 대욕장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욕조도 있습니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대욕장
일본 여행을 가면 꼭 대욕장이 있는 호텔을 찾게 됩니다.
특히 이번 여행은 한여름이였기 때문에 대욕장과 노천탕이 있는 곳을 찾아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용해 보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 대욕장(목욕탕, 사우나, 노천탕)(17F, 꼭대기)
- 이용시간 : 15:00 ~ 11:00 (다음날) / 2:00~6:00 는 사우나 이용 불가
- 남탕 : 노천탕, 목욕탕, 건식사우나, 냉탕 / 여탕 : 노천탕, 목욕탕, 습식사우나
- 비치품 :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 수건은 객실 지참
관광객이 워낙 많은 오사카이기 때문에 저녁시간과 조식 전/후 시간대에는 꽤 붐비는 편이긴 했습니다. 중국인 관광객중에 매너가 조금 부족한 분들도 있었지만.. 시설이 꽤 넓어 참을만 했습니다.
노천탕과 사우나에서 오사카 시내를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특별했고, 그것만으로도 재방문을 하고 싶은 곳입니다.
대욕장 입구에는 휴식공간과 자판기가 있습니다. 시원하게 냉방이 틀어져있었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 여기서도 오사카 시내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조식
훌륭한 접근성과 대욕장뿐만 아니라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의 조식도 이곳의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양식/일식을 기본으로 하고 기본에 충실한 조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조식 포함 상품이 있다면 선택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조식(1F)
- 이용시간 : 6:30~10:00 (입장마감 9:30)
- 가격 : 2,500엔(세금 포함 2,750엔)
호텔에 사람이 많아서 식당이 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식당 자체가 꽤 넓어서 나름 쾌적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양식과 일식을 기본으로 메뉴도 꽤 다양했습니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기타시설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1층에는 캐리어 보관시설이 크게 있습니다. 체크아웃 후에 시간이 남아 캐리어를 보관해두고 근처에 있는 유명 우동집인 츠루통탄에 다녀왔습니다.
객실 복도에는 다른 일본 호텔과 마찬가지로 얼음기계가 있습니다. 한 여름에 방문했기 때문에 매일 아침 텀블러에 얼음을 담아서 음료수를 넣어마셨습니다.
이 외에도 대욕장이랑 같은 층에 세탁기도 있어 이용했습니다. 대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객실 TV로 이용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00% 일치하지는 않음)
마무리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가 위치한 거리에는 정말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여러 호텔 중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대욕장과 방 크기때문이였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였습니다.
선택지가 많은 동네이기 때문에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호텔을 선택하셔서 즐거운 오사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 오사카 자유여행 5박6일 비용 총정리(USJ 포함 오사카 여행비용) (0) | 2023.08.11 |
---|---|
[일본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가성비 료칸 사쿠라테이 방문후기[추천] (1) | 2023.05.08 |
[일본여행] 후쿠오카 캐널시티 1분거리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방문후기(추천) (0) | 2023.02.21 |
[일본여행] 후쿠오카 시내 가성비 호텔, 호텔 비스타 방문후기[추천] (0) | 2023.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