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대욕장(목욕탕)이 있는 시내 가성비 호텔, 호텔 비스타
2022년 연말은 후쿠오카에서 보냈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숙소로 호텔 비스타를 찾게 되어 소개드립니다.
지하철이 가까워 교통이 좋고, 대욕장(목욕탕)까지 갖춰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기본정보
호텔 비스타는 일본 비즈니스 호텔 체인에서 운영하는 호텔인데요, 총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 체인입니다.
운영 노하우가 있는 만큼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시설의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물론 고급 호텔과 같은 서비스와 시설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호텔의 기본적인 정보입니다.
- 호텔 비스타(후쿠오카 나카스카와바타)
- 접근성 : 지하철 도보 3분 거리(나카스카와바타역), 하카타/텐진역까지 1~2 정거장, 도보 이동도 가능한 거리
- 가격 : 조식포함 10~15만원(시즌과 객실유형에 따라 다름)
- 시설 : 깨끗하고 깔끔함, 관리상태 우수
- 체크인/아웃 : 15:00 / 10:00
- 대응언어 : 영어, 일본어
- 대욕장(목욕탕) 유무 : 대욕장 있음
- 재방문의사 : 있음, 지인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가성비 호텔을 찾고 있다면)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가격
2022년 12월25일~26일, 아고다 기준 모더레이트 더블(Moderate Double) 1박 조식포함 96,799원이였습니다.
시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10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쿠오카 특성상 공항이랑도 가깝고 지하철도 가까우니 조식 포함인걸 감안하면 가성비는 정말 좋습니다.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위치&교통
호텔 비스타는 후쿠오카 지하철 나카스가와바타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정말 편리합니다.
나카스가와바타역은 주요 관광지인 텐진, 하카타 그리고 후쿠오카 공항도 전부 다섯 정거장 이내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공항이 시내와 가까워 저희는 택시를 타고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공항-호텔 약 5km, 택시 요금 2천 엔 정도)
호텔 주변에는 편의점(세븐일레븐, 패밀리 마트, 로손)도 있고 조금만 걸어가면 돈키호테 나카스점, 이치란 라멘 본점도 있습니다.
특히 돈키호테가 근처에 있어 일정을 마치고 쇼핑을 하기 좋았습니다.
텐진 돈키호테는 사람이 너무 많았는데 나카스점도 사람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텐진점 보다는 덜 붐벼서 편했습니다.
호텔은 완전 대로변이 아니라 골목 안에 있어 주변이 조용하여 휴식하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입니다.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룸
제가 이용한 모더레이트 더블룸은 아담하지만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객실크기는 17㎡, 퀸사이즈 침대(150cm)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1인용 소파와 작은 테이블도 있으며, 24인치 이상 캐리어 하나는 펼칠 수 있습니다.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방이였습니다.
룸웨어와 미니 냉장고, 어메니티도 구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22년 말에 방문 했는데 23년부터는 어메니티를 1층에 비치하여 투숙객이 자유롭게 가져가는 형식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대욕장
일본 호텔의 좋은 점은 온천(목욕탕)이 있다는 점 인데요,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에도 대욕장이 있어 이용했습니다.
비스타의 다른 체인의 경우 대욕장이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대욕장(온천, 목욕탕)(2F)
- 이용시간 : 오전 6:00 ~ 9:00 / 오후 15:00 ~ 25:00
- 비치품 :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스킨/로션, 면봉 등
내부 사진은 찍을 수가 없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약간의 보정은 있지만 거의 비슷한 느낌입니다.
내부가 엄청나게 넓지는 않고, 내부 욕조가 하나 있습니다.
대욕장에 갈때는 방에 비치되어 있는 룸웨어 착용이 가능한데요, 착용감도 좋고 편리했습니다.
천가방도 하나 있어 수건과 속옷 등을 챙겨갈 수 있습니다. (수건은 방에서 챙겨가야 합니다.)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조식
식당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호텔 조식이였습니다.
양식, 일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역 특산물(명란, 모쯔나베)도 맛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식당(2F)
- 조식 이용시간 : 6:30 ~ 10:00 (입장은 9:30 까지)
후쿠오카 호텔 비스타 기타 시설
2층에는 흡연실, 자판기(음료, 주류), 세탁실(코인세탁)도 있습니다.
크게 이용할 일은 없었습니다.
여름에 연박으로 이용한다면 세탁실정도는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마무리
호텔 비스타는 전국 체인이라 그런지 전반적인 시설과 응대 등 모든 부분이 평균 이상이였습니다.
거기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다시 후쿠오카에 오게 된다면 꼭 한번 더 방문 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 오사카 난바역, 닛폰바시역 칸데오 호텔 오사카 난바 방문후기(추천) (1) | 2023.12.03 |
---|---|
[일본여행] 오사카 자유여행 5박6일 비용 총정리(USJ 포함 오사카 여행비용) (0) | 2023.08.11 |
[일본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가성비 료칸 사쿠라테이 방문후기[추천] (1) | 2023.05.08 |
[일본여행] 후쿠오카 캐널시티 1분거리 호텔 미쓰이 가든 기온 방문후기(추천) (0) | 2023.02.21 |